2017년 8월 4일 금요일

[일본배우] 운동선수급의 탄탄한 몸매를 지닌 [이케도 에미리 Emiri Ikedo]


이케도 에미리 / Emiri Ikedo / 池井?エミリ
B87-W59-H92 (cm)
F컵

몸매가 기본적으로 탄탄하네요 피지컬 죽입니다 골반도 어느 정도 있고 특히 엉덩이 와....
육상 선수를 해서 그런지 피부 톤도 까무잡잡하고 탄력이 느껴집니다
작품 수는 별로 없지만 연기력도 어느 정도 있는 듯 합니다
농밀연기 위주로 좀 하드 하게 하는 작품이 많은데 빡섹 + 오일 겁나 좋아하거든요 ㅎ
그래서 더 호감인 배우였는데 아쉽게 은퇴를 해버렸네요 ㅎㅎ
외모는 살짝 촌티 납니다 제가 보기엔 쌍수만 한듯하지만 먼가 외적으로 부족한 느낌을
버릴 수가 없네요 ㅎ
그러나 레알 몸매 피지컬 뛰어난 처자라 몸매 위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처자입니다




[추천작]
SNIS-720

제목 : [에미리에게 질(膣) 절정의 쾌감을 가르쳐주세요]
땀?침?애액?체내의 수분(汁)을 철철 흘리는 경련 엑스터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