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일본배우] AV유망주가 떳다! [모리츠키 마유 Mayu Moritsuki]


모리츠키 마유 / Mayu Moritsuki / 森月茉由
1990-11-30( 28 )
166 (cm)
B84-W60-H86 (cm)
E
취미 : 요리 / 해외 여행 / 달리기??

품번:IPX-019
제목 : FIRST IMPRESSION 120 PERFECT BEAUTY 스타일 좋아! 
완벽 초인 미녀가 1개 한정으로 AV 데뷔!

요즘 핫하디 핫한 신인인 모리츠키 마유입니다
타사이트에서 역대급이라는 찬사를 받는 배우로 칭송받고 있네요
일단 외모는 괜찮습니다 머리로 좀 가려야 더 이쁘게 보이네요
얼굴이 좀 큰거 같네요 광대쪽이 좀 넓어 긴머리를 고수하는게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 몸매 좋습니다 E컵이라고 하는데 맞는지 모르겟네요 일단 큽니다 
리온 마냥 이빠이 큰게 아니고 비율에 맞게 크기 때문에 보기 좋네요
엉덩이가 막 엄청나진 않지만 크지도 작지도 않은 느낌?
단점으로 치자면 골반이 좀 부족하네요
개인적으로 골반을 좋아해서 ........

현재 작품은 한개만 나온 상태이고 내용으로는 데뷔작이니 별 내용은 없고
그냥 자기 소개하고 남배우랑 붕가를하고 자위하고 입으로 하얀물 좀 빼주고 다시 남배우랑 붕가하고 마무리 합니다
마지막으로 보너스 느낌으로 호텔에서 남자가 1인칭 시점으로 
붕가를 한번하고 마무리 됩니다.

얼굴도 거부감 없이 이쁘고 키도 크고 몸매도 좋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