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일 목요일

[일본배우] 한국에서 수술 후 더 이뻐진 배우 [티아 Tia]

티아 / Tia / ティア
1991-09-23( 28 )
159 (cm)
B98-W59-H88 (cm)
H

JUY-349 
남편의 영정 앞에서 범해져, 미칠만큼 절정한 나



남편을 해안사고로 잃은 나는 슬픔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그런 남편을 보낸 후 7일째가 되는 날

남편이 동생이 찾아와서 나때문에 형이 죽게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 가관인것이 그 책임을 나의 몸으로 갚으라 합니다

그러고는 사랑하는 남편의 영정앞에서 나를 범하기 시작

그렇게 나는 당하고 말았습니다 남편의 앞에서...

그날 이후로도 수시로 찾아와서 나를 범하는 남편의 동생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나의 몸은 그때마다 절정을 반복

나의 몸은 남편의 잃음을 다른 것으로 채우게 되었음

내 의지와 관계가 없는 줄 알았지만 이미 내 몸은 그것을 원하고 있다는거

그것도 너무나 강려크하게...

한국에 와서 성형수술을 하고 더 이뻐진 티아 최근에는 

마스캇토 나이트에서 탈퇴한다고 하던데 그 이유가 왕따설이라는 썰로 

돌고 있음 실화인지는 모르지만 안타깝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